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패드 활용법, 실시간 TV시청 어플추천


아이패드 잘 활용하고 계시나요?

아이패드나 아이패드 미니 등 테블릿을 가지고 계시다면, 이 비싼 테블릿을 어떻게 활용할까 고민을 많이 해보셨을 껍니다. 머리속에서는 멋지게 착착~ 값이상의 활용을 하고 싶은데, 모르는게 많아 혹자는 라면냄비 받침으로 활용하신다는 이야기도 들은거 같은데...



< 출처 : 아사모카페http://cafe.naver.com/appleiphone/408655 >



반드시 설치해야 할 비즈니스맨을 위한 아이패드 필수어플, 항공편+(무료)

아이패드 활용해서 이북을 무료로 보자! 전자도서관 어플 추천

아이패드 활용을 위한 필수어플 추천 BEST 5


각설하고 아이패드는 컨텐츠 소비용 테블릿이라고 이야기 한적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테블릿으로 실시간 TV를 볼 수 있는 어플 2개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티빙(CJ 헬로비전)

https://itunes.apple.com/app/id400101401


CJ헬로비젼에서 제공하는 케이블 TV 시청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무료로 볼 수 있는 컨텐츠들이 많지만,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게 단점이네요. 다시보기나 일부 유료 채널, 프로그램이 있기는 하지만, 무료로 볼 수 있는 컨텐츠가 꽤~~ 됩니다.




화성인 바이러스를 봤습니다. 고화질도 선택가능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설명등도 볼 수 있습니다.




에브리데이 온(현대HCN, 판도라TV)

https://itunes.apple.com/app/id467564273


에브리온 TV는 가장 추천하는 실시간 TV어플 입니다. 티빙은 회원가입을 해야하고, 일부 유료 채널들이 있지만, 에브리데이 온은 회원가입 하지 않고도 종편, 스포츠, 홈쇼핑, 경제전문채널, 영화 등 250여개의 채널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성인 카테고리 및 전문 영화 채널은 유료화 되어있긴 하지만 굳이 필요는 없습니다. 





집에 굳이 케이블 캐널을 신청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많은 채널이 있네요. 홈쇼핑을 자주 보는 편인데, 모든 홈쇼핑 채널이 한눈에 딱~ 보이네요. 고화질 HD 버전도 가능합니다. 



지상파를 볼 수 있는 POOQ나 K 등이 있지만 최근 컨텐츠 결제를 해야 볼 수 있는 등 실시간 TV 시청에는 애로사항(?)이 있어서 추천어플에서는 제외 했습니다. 아이패드하나면 이동중에도 다양한 TV채널을 즐길 수 있고, 가정에 불필요한 통신비도 절약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