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패드 활용, pp브라우저로 토렌트 동영상 다운받기


아이패드 활용하는 또 한가지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컨텐츠를 소비하는 기기로서 아이패드의 매력은 충분히 말씀드렸죠. 하지만 애플은 공식적으로 토렌트를 통한 동영상 다운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조금은 다른 방법으로 아이패드, 아이폰에서도 토렌트 동영상 다운이 가능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토렌트 동영상 다운 어플, PP브라우저




아이패드에서 실행화면입니다. 1.09beta 버전이란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PP브라우저는 중국에서 만들어진 어플이라 정식 앱스토어에는 등록되어있지 않습니다. 일단 해당홈페이지에서 pp브라우저를 다운받습니다. 


pp브라우저 다운 바로가기


순정 아이패드/아이폰 이용자는 좌측을 클릭하고, 탈옥한 아이패드/아이폰 이용자는 우측을 클릭하여 pp브라우저를 설치합니다.




기본 화면입니다. 아무래도 중국에서 만들어진 브라우저 어플이기 때문에 빠른 바로가기 들이 있습니다. 토렌트로 동영상을 다운받으시려는 분들은 토렌트 파일은 쉽게 구할 수 있을테니, 브라우저 주소창에 주소 입력하여 토렌트 파일을 얻도록 합니다.




토렌트 파일을 다운받게 되면 아래와 같이 파일이름 저장을 물어봅니다. 크게 중요하진 않습니다. 완료 버튼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토렌트 파일이 다운되어있습니다.




파일을 클릭하여 두개의 메뉴가 나오면 위쪽 메뉴를 클릭하면 됩니다. 다운로드 시작 정도 됩니다.




토렌트 파일의 다운로드 진행현황이 보입니다. 와이파이 환경에서도 약 1mb의 속도를 유지하더라고요. 물론 이용자의 인터넷 상황에 따라 다르긴 하겠습니다. 참, 3g나 lte 상태에서 실행하시는 분은 없겠죠???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보면 다운로드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그것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 새로운 파일이 다운로드 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가 되면, 아래와 같이 파일이 검색이 되고, 이를 클릭하면 3개의 메뉴가 나옵니다. 그 중, 맨 아래를 클릭하면 연결하는 어플을 선택하게 되고, 이용하는 동영상 재생하는 어플을 선택한 뒤에 영상을 감상하시면 됩니다.



단점이 있습니다. 아이패드 용량 많이 잡아먹습니다. 컴퓨터 생각하고 다운받다가는 용량 초과됩니다. 장점은 물론 순정 이용자도 토렌트 다운해서 동영상 관람이 가능합니다. 다른 어플 이용하는 중에도 가능합니다. WIFI 환경에서 사용하는거 꼭 잊지마세요! 폭탄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