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여행이야기

몽촌토성~올림픽공원을 연결하는 가을 산책길

오늘도 성내천 산책을 했습니다. 항상 걷던 이 길이 둘레길이란건 알고 있었는데요.

특히 요즘은 가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아주 산책하기엔 좋은 시기라는 사실~!

그래서 주말을 맞아서 몽촌토성과 올림픽공원을 잇는 코스도 가봤는데요.

갈대와 억새풀이 가득히, 산들산들~~~ 흔들리던 그 멋진 순간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

 

 

 

몽촌토성 올림픽공원 올레 가을 산책길

 

▲ 하늘은 쾌청! 억새풀은 만발~! 가끔 중간에 갈대도~!

그리고 참새들도 짹짹 ㅋㅋ 가을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산책길 입니다.

 

 

 

몽촌토성 올림픽공원 올레 가을 산책길

 

▲ 오늘 주로 돌았던 코스였죵 ㅋㅋ

몽촌토성 올림픽공원 산책 코스~~~

 

 

 

몽촌토성 올림픽공원 올레 가을 산책길

 

▲ 잠실에 있는 둘레길 중 가장 긴듯....하네요 ㅋㅋ

아직 많이 가보진 않았는데, 성내천 코스, 남한산성 코스, 올림픽공원 코스 정도? 네요 ㅎㅎ

 

 

 

몽촌토성 올림픽공원 올레 가을 산책길

 

▲ 가을 정취를 느끼는 분들이 이미 많으셨습니다. 한 4시 정도쯤 되었나?

날씨가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고...굿굿굿

 

 

 

몽촌토성 올림픽공원 올레 가을 산책길

 

▲ 올림픽공원역(5호선) 부근... 중간중간 산책길에서 탈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걷기엔 정말 좋은거 같아요

 

 

 

몽촌토성 올림픽공원 올레 가을 산책길

 

▲ 깔끔하게 정돈된 산책길... ♡♡♡♡

 

 

 

몽촌토성 올림픽공원 올레 가을 산책길

 

▲ 요건 억새풀입니다. 갈대가 아니에용~~~

 

 

 

몽촌토성 올림픽공원 올레 가을 산책길

 

▲ 요것이 갈대! 구분되시죵?

 

 

 

몽촌토성 올림픽공원 올레 가을 산책길

 

▲ 옆에 있던 강아지풀은 뽀나스~~~

 

 

 

몽촌토성 올림픽공원 올레 가을 산책길

 

▲ 이렇게 운치있는 길로 변하다니... 역시 가을은 감정마저 풍요로운 계절입니다. ㅎㅎ

아마 다음주 정도면 절정이 될꺼 같은데...

 

 

 

몽촌토성 올림픽공원 올레 가을 산책길

 

몽촌토성 올림픽공원 올레 가을 산책길

 

몽촌토성 올림픽공원 올레 가을 산책길

 

▲ 맨발공원이 보였습니다. 나름 괜찮은 길 ㅋ

어머님들 혈액순환 운동 많이 하시겠죠?

 

 

 

몽촌토성 올림픽공원 올레 가을 산책길

 

▲ 가을이 듬뿍 담겨있는 산책길, 올림픽공원에서 무척 가깝습니다. 5분도 안걸려요 ㅎ

 

 

 

몽촌토성 올림픽공원 올레 가을 산책길

 

▲ 중간중간에 지나가는 다리 아래 길~

 

 

 

몽촌토성 올림픽공원 올레 가을 산책길

 

▲ 억새를 배경으로 사진 한 컷 찍어보고~

 

 

 

몽촌토성 올림픽공원 올레 가을 산책길

 

몽촌토성 올림픽공원 올레 가을 산책길

▲ 잠깐 올림픽공원 안으로 들어가서 저무는 해를 배경으로 한 컷 찍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부근에 계시면 오후 시간에 한번쯤 거닐어보기엔 정말 좋은 산책 코스 입니다. ^^

 

 

마지막으로 억새에 앉아서 무리지어서 날라다니는 참새를 찍어봤습니다. 잘안보이던 참새들이 어디에 있었나 싶었더니... 다 여기에 와 있었네요 ㅎㅎ 가을이 지나가기 전에 꼭 한번 걸어볼만한 산책길이었습니다. 몽촌토성에서 시작하기 힘들면 올림픽공원 5호선에서 시작하셔도 괜찮은 코스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