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제품후기(리뷰)

14인치 lg그램 노트북에 액정보호 필름을 입히다, 에스뷰 블루라이트 필름

 

노트북을 구매하면 많은 액세서리를 구매하게 되는데요, 노트북 전용파우치, 전용 무선마우스, 커버 등이 있는데, 그 중에 액정보호 필름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액정보호 필름은 크게 사생활보호, 시력보호, 액정보호로 나누어 볼 수 있는데요, 사생활 보호의 대표는 3M에서 판매하는 액보가 있는데, 이것은 약 7~8만원 대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포스팅하게 된 에스뷰 블루라이트 필름은 상품명에서 볼 수 있듯이 시력에 좋지 않은 블루라이트를 보호하는데 주안점을 둔 제품입니다. 가격도 3만원대로 저렴한 편이네요.

 

 

LG그램 14인치에 맞는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특히 눈이 쉽게 피로해지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겐 가성비가 괜찮은 제품입니다.

 

 

보호필름입니다. 약간 불투명한 것이 부착해보면 차분한 느낌을 줍니다. 블루라이트 차단도 잘될꺼 같고요.

 

 

제품 구성은 간단합니다. 특이한건 행탭과 양면테이프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LG그램 14인치용으로 주문한거라, 사이즈가 딱 맞아 행탭만 사용했습니다. 양면테이프를 사용하게 되면, 액정에 테이프가 붙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았네요.

 

 

저는 행탭만으로 고정합니다.

 

 

사용설명서 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보기 쉽게 되어있죠?

 

 

깔끔하게 부착완료. 14인치 LG그램에 딱 맞는 사이즈이기 떄문에 자르거나 그럴필요도 없고, 행탭만으로도 단단하게 고정이 잘되었습니다. 블루라이트 차단으로 시력보호가 되는, 나름 가성비가 좋은 액정보호 필름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