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자본창업/오토매장가능] 직장인 투잡을 위한 창업아이템, 셜록 홈즈 방탈출카페

오늘은 부수입을 꿈꾸는 직장인을 위한 창업아이템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처럼 마땅한 투자아이템이 없는 시기엔 관심있게 지켜볼만한 아이템인거 같습니다. 투잡고 가능하고, 창업자본의 일부는 대출도 가능하고, 짧은 원금회수가 가능한 '셜록홈즈 방탈출카페' 창업입니다. 



<참고영상>







아쉽게도 우리나라 젊은층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거리가 마땅한게 없는데요. 방탈출카페는 최근 케이블방송에서도 다룰 정도로 60분의 이용시간 동안 깊은 몰입도와 재미를 제공할 수 있음이 증명되었습니다. 특히 '셜록홈즈 방탈출카페'는 15년11월에 첫 신림점 오픈으로 현재 20개 지점 오픈이 성공하였습니다. 주로 젊은 층들이 몰려있는 번화가에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잠깐!!! 업데이트 소식!!!


1. 26개 지점 오픈으로 원금보장 이벤트 종료!


10개월 만에 전국 26개 매장 오픈 성공!!



2. 60개 이상 테마 업데이트 완료!


타 업종 대비 수익률 UP






JTBC '코드:비밀의방' 에 시나리오 제공을 하였고, 매일경제, TV조선, JTBC 등의 언론에도 소개되었다고 합니다.

이런 인기를 반영하듯이 아래는 가맹본부에서 공개한 6개 지점의 3개월 평균 매출자료 입니다.





신림점이 30평형에 3개월 평균 매출이 2700만원, 손수익이 1520만원이라고 하네요. 천안점, 인천 구월점, 수원점, 산본점, 광주점도 오픈기간이 짧음애도 불구하고 천만원 이상의 순수익을 발생하였다고 합니다. 이정도 수익이면 오토매장으로나 직장인의 투잡을 위한 아이템으로는 손색없죠?


<셜록 홈즈> 직장인 투잡/오토매장 창업상담 신청하기





셜록홈프 방탈출카페의 또 다른 장점은 가맹준비 기간이 짧다는 것입니다. 한달 전후면 바로 개업가능


<셜록 홈즈> 빠른 창업상담 신청하기





15년 11월에 오픈한 신림점의 경우 수익구조로는 약 7개월에 원금 회수가 가능하네요. 게다가 셜록홈즈 방탈출카페의 장점 한가지!!  '최초 원금 보장 제도', 창업 후 1년이내 매출부진시 차액보상하고 본사에서 인수한다고 하니, 관심이 솔솔 생기기 시작합니다.




잠깐!!! 업데이트 소식!!!



1. 26개 지점 오픈으로 원금보장 이벤트 종료!


10개월 만에 전국 26개 매장 오픈 성공!!



2. 60개 이상 테마 업데이트 완료!


타 업종 대비 수익률 UP










※ 본 포스팅은 해당 광고업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기로 하고 작성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