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여행이야기

저렴한 방콕수쿰빗 호텔예약 추천, 앰버서더 호텔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럴 때면 따뜻한 동남아가 생각나는 시기인데요. 그중에서도 태국 방콕여행을 많이 계획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관광지, 쇼핑 등이 한데 모여있기 때문인데요. 저렴한 여행경비로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께 약간의 도움이 되고자 방콕 수쿰빗에 있는 앰버서더 호텔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방콕한인타운이 바로 앞에 있는 방콕수쿰빗 앰버서더 호텔(Ambassador Hotel Bangkok)



수완나품 공항에서 내리시면 택시를 타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수쿰빗거리까지는 교통사정에 따라 다르겠지만 300~500바트(약 1~1.5만원) 정도 여유있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빠이 롱램 앰버서더, 티 타논 수쿰빗, 꿍탭 캅" 하시면 됩니다. 정 발음이 힘드시면 아래 지도 이미지를 보여주세요.


별표시를 보여주셔야 합니다!!!!



앰버서더 호텔 수쿰빗 방콕 호텔의 장점은 


방콕에서 지내기에 좋은 지리적 이점


가격이 저렴하다. 



아고다(agoda)에서 검색한 가격입니다. 스쿰빗이라는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지만, 현재 12월달 1박 기준으로 특가 프로모션 중이라 3만8천원.... 서울 허름한 여관방보다도 저렴합니다. ㅜㅜ 급 가고 싶네요. 게다가 이런 프로모션이 자주 있는 호텔 중에 한 곳입니다. 앰버서더 호텔을 즐겨찾기 해놓고 싶을 정도로.... 참고로 아고다 앱 설치해놓으시고 가끔씩 검색하시면 특가가 나올때가 있습니다. 






38,700원.....ㄷㄷㄷㄷㄷ 가고싶다


5개 남았다는데....


아고다 앱 설치 바로가기





그리고 아래 지도 보이시나요? 방콕 수쿰빗 앰버서더 호텔 부근엔 코리아타운(한인타운)이 있습니다. 외국 낯선 곳에 덩그라니 떨어져있다 느끼실 때 한인타운을 가시면, 한국어를 엄청(?) 잘하는 태국인들과 익숙한 한국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거기에 피시방, 삼겹살, 마사지집(이건 어디나 있겠네요), 만화방, 한국음식점들... 뭐 한국에 오신것과 같은 느낌입니다.







또하나는 수쿰빗 앰버서더 호텔 근처엔 BTS가 있습니다. 아속(Asok)역과 나나(NaNa)역이 있습니다. 방콕 시내를 BTS를 타고 이동하기엔 괜찮죠. 방콕은 시내 어디나 교통체증이 장난아니기 때문입니다. 또, 실롬, 라차다도 접근성이 좋고, 야시장 등 볼거리가 가까이 위치해 있습니다. 


태국 방콕을 놀러가실 계획이 있다면 저렴하고 위치 좋은 앰버서더 호텔 수쿰빗 추천해드립니다. 

아래 "공감" 눌러 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