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여행이야기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마일리지 조회 및 업그레이드, 보너스항공권 구매표



평소에 마일리지 적립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제일 최고봉은 항공사 마일리지죠? 그 중에 우리나라 양대산맥을 이루고 있는 대한항공, 아시아나 마일리지는 평소에 관심을 가지고 쌓아두었다면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방학시즌, 휴가시즌을 앞두고 있다면 내가 모았던 마일리지가 얼마나 되었는지, 그리고 이걸가지고 보너스항공권을 구매하거나 좌석을 비즈니스클래스나 퍼스트 클래스로(헉...) 업그레이드가 가능한지 많이 궁금해 하더랍니다. 그래서 한곳에 모아봤습니다.


Excellence in Flight, 대한항공


스타얼라이언스, 아시아나 항공


대한항공, 아시아나 마일리지의 조회방법




당연하게도 각 항공사의 홈페이지에서 회원로그인을 하시면 마일리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 대한항공 홈페이지 https://kr.koreanair.com/




마일리지가 1,752....


네, 요즘엔 대한항공을 탈 일이 별로 없어서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ㅠㅠ

마이페이지에서 이렇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 https://flyasiana.com/







그래도 아시아나 마일리지는 1만 마일은 넘네요... 뭐 그래도 대한항공 마일리지와 비슷비슷합니다.

이렇게 각각의 적립된 마일리지는 각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 마일리지 조회 꿀팁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한번에 조회하기!

시럽(Syrup) 앱을 이용하면

항공사 마일리지 뿐만 아니라 각종 마일리지를 한눈에 조회가능!





 






마일리지 조회는 저렇게 하면 되고, 이제 각 항공사에서 마일리지로 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와 보너스 항공권 구매 공제표를 보겠습니다. 



우선 보너스 항공권이라 하면, 마일리지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을 말하고, 이를 위한 마일리지 공제표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왕복일 경우를 표시하며 성수기와 비수기(또는 평수기)의 구분이 있습니다. 연휴나 휴일의 경우 마일리지로 항공좌석을 판매하는건 항공사 입장에서 좋은게 아니기 때문이죠.

또한 마일리지로 구입할 수 있는 좌석은 한정되어있습니다.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보너스 항공권 및 좌석업그레이드 공제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항공권 공제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좌석 업그레이드 공제표

관련 URL : http://flyasiana.com/CW/ko/common/pageContent.do?pageId=PC_0696




대한항공 마일리지 보너스 항공권 및 좌석업그레이드 공제표



대한항공 마일리지 보너스 항공권 공제표


대한항공 마일리지 좌석업그레이드 공제표




보너스 항공권 관련 URL 

https://kr.koreanair.com/korea/ko/skypass/redeem.html#cta-large=/korea/ko/skypass/flight-award/award-ticket/ke-award-chart.html



좌석 업그레이드 공제관련 URL

https://kr.koreanair.com/korea/ko/skypass/redeem.html#cta-large=/korea/ko/skypass/flight-award/upgrade/ke-upgd-award-chart.html



대한항공은 캡쳐가 힘들게 되어있어서 부분만 올렸습니다. 

 

 

100개도시가이드무료

>> 참 잘만든 모바일용 여행가이드 앱 다운받기 <<

 



각 항공사의 평수기, 성수기는 구분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꼭 확인해보셔야 하고, 내가 원하는 날짜에 마일리지로 사용가능한 좌석이 없다면 말짱 꽝입니다. 



마일리지만 있다면, 부담없이 여행을 떠날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마일리지 적립에 관심을 가지시면 가깝게는 제주도를 가벼운 마음으로 다녀오 실 수 있을꺼에요. 지금까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조회 및 보너스항공권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