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제품후기(리뷰)

압이센 다리/발마사지 가포멀티5 임산부/부모님 선물 추천(직접구매 후기편)

와이프나 나나 요즘 다리에 피로가 많이 쌓이고 있네요. 그래서 서로 주물러주기도 하고 반신욕도 하고 가끔은 발마사지 받으러 가기도 한답니다. 그러다가 발마사지 기기중에 압이 제일 세다는 말을 듣고 가포멀티5를 구매하게 되었지요. 하루 써보고 쓴 후기 시작합니다.


압이센 다리/발마사지 가포멀티5



블랙색상의 본체에 압조절, 수동, 시간, 자동 등의 버튼이 직관적입니다. 그리고 다리, 허리, 팔 이렇게 3곳으로 구분되어있습니다. 이는 옵션 사항인데 다리 부분이 기본 구성이고 3만원 정도 추가하면 팔과 허리 부분도 마사지 가능한 커버를 제공합니다.




위의 사진은 다리 부분 커버입니다. 저렴한 모델과는 다르게 공기를 주입하는 호스는 이미 연결되어있고 이를 한데 잘 모아서 정리되어있습니다.




이 커넥터 하나만 본체에 연결하면 다리와 발마사지 준비 완료입니다. 사용하기 위한 연결 자체는 여타 공기발마사지 기기중엔 제일 편한듯 합니다.


확실히 압은 센데 아쉬운점은 공기가 주입되어 팽팽해지는 시간이 저한테는 충분히 길지 않은 것 같습니다. 물론 이를 위해선 단계를 높이면 되는데 지나치게 높게 설정하는건 무서워서요 ㅎㅎ 저는 6단계가 딱 맞는듯요.






제가 생각하는 장점은 
1) 공기압이 세다(개인취향에 따라 8단계까지 조절가능)
2) 사용이 매우 쉽다.
3) 허리와 팔부분도 가능하다.

단점은
1) 하나의 한 커넥트만 사용가능하다(다리와 허리를 같이 받고 싶은데 ㅜㅜ)


정도 인거 같습니다.



위에 열거한 장점때문에 부모님이나 임산부 다리 붓기빼는데 정말 괜찮을듯 싶습니다.

이상 하루 써본 가포멀티5 간단한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