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골프이야기

200만평의 녹지위에 있는 일본 사요 CC

사요CC, 일본 관서지역 최대 규모로 지어진 골프장입니다. 36홀입니다. 대지가 2백만평이라니...ㄷㄷㄷ
구글어스로 본 골프장의 위치와 조감도를 보시죠~

일본지도에 노란색 침 끝입니다.

일본사요CC, 입체조감도


조감도를 보면 아시겠지만, 녹지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접근성 또한 무척이나 좋습니다. 효고현(佐用)의 좌측으로는 돗토리현(요나고 공항)이 있으며 우측으로는 오사카(간사이 공항), 남쪽으로는 오카야마 공항, 총 3곳의 공항에서 접근이 가능하며 그 길에도
같은 계열사인 미사사 CC(18H)와 후나사카CC(18H)가 위치하고 있어 같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적어도 교통편이 없어서 골프장 방문 못하는 일은 없다는 말씀입니다~^^

코스는 총 36홀로써 효고현 오픈을 개최하 명문코스이며, 여유로우면서도 전략성 있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코스로 되어있습니다. 클럽하우스는 자연의 풍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으면서 지금까지 못느꼈던 여유 있는 골프를 즐기실 수 있을껍니다. ㅎㅎㅎ (과장 아님!)

골프장 사진자료가 더 필요하신 분들은 홈페이지 코스소개부분을 링크시켜드릴테니깐 클릭해서 따라가 보시고요(http://ss-resort.co.jp/contents/c-golf/course.html)

동영상 자료가 있으면 더 좋겠는데, 아직까진 진행중입니다. 다만, 홈페이지 언론부분에 보시면 일본 타이거 야구구단 감독을 위한 기념 골프대회 영상이 있는데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의외로 재미있더라고요, ^^ 타이거 감독님이 누구신지는 모르지만 골프도 잘치시고... 아래는 코스 사진 컷 첨부합니다. 다음엔 사요클럽내의 숙소 안내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