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골프이야기

일본엔 이런 골프리조트도 있다! ~ 사요 스타골프 컨트리 & 리조트 ~

사요CC 안에는 골프와 관련된 숙박시설로 두 곳이 있습니다. SK구라쇼 그룹계열사 숙소 중에 골프투어용이 아닌 일반 온천관광용인 '오사카 그람버스인' '시라하마 그람버스인' 이 별도로 있지만요.

하나는 사요 콘도미니엄(Sayo condominium)사요 퓨전(Sayo Fusion) 입니다.

각각의 차이점은 간단히 말씀드리면, 사요 콘도미니엄은 테마형으로 고급스럽게 지어진 콘도형입니다. 정말 환상입니다. 다만, 클럽하우스에서 거리감이 좀 있습니다. 사요 퓨전은 리조트형 룸입니다. 상대적으로 거리가 조금 가깝습니다. 거리의 차이보다는(물론 두 곳다 별도의 이동수단이 있습니다.) 개인또는 , 팀 구성원의 취향에 따라서 숙소를 선택하시면 될듯 합니다. 같이 모여 놀기 좋아하시면 콘도로, 개인적인 성향이 있으시면 퓨전형으로... 물론 사요스타 클럽 맴버가 되시면 숙소는 원하시는 형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출처:사요스타클럽리조트] Sayo Fusion 외관


[출처:사요스타클럽리조트] 사요 콘도미니엄(Sayo Condominium)


사요 리조트는 그 규모나 퀄리티가 여타 일반적인 골프텔과는 그 수준이 정말 다릅니다.

사요 콘도미니엄은 건축물을 예술의 영역으로까지 높였다고 평을 받는 안도 타다오씨가 유럽의 옛성을 바탕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유 있고 품격넘치는 인테리어는 일본 전국에서 활약하는 공간 디자이너 모리이 요시카즈씨가 맡았다고 합니다.

먼저 내부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3가지의 테마로 룸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아시아, 일본, 중국) 그리고 2인, 4인, 8인용 룸도 따로 갖춰져 있어서 개인 부부팀부터 시작해서 단체팀까지 같이 모여서 즐기실 수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사요스타클럽리조트] 사요 콘도미니엄, ASIA

[출처:사요스타클럽리조트] 사요 콘도미니엄, CHINA

[출처:사요스타클럽리조트] 사요 콘도미니엄, JAPAN

[출처:사요스타클럽리조트] 사요 콘도미니엄, Mixture


각각의 방내부는 몇 컷만 올립니다. ^^

사요 콘도미니엄, 중국, 거실

사요 콘도미니엄, 중국, 침실 01

사요 콘도미니엄, 중국, 침실 02

사요 콘도미니엄, 일본, 침실 01

사요 콘도미니엄, 아시아, 거실 01

사요 콘도미니엄, 아시아, 거실 02

사요 콘도미니엄, 아시아, 외부테라스


정말 사진만봐도 세상의 모든 근심잊어버리고 심신이 재충전되는 듯합니다. ㅎㅎㅎ
내부 가구들은 스페인과 이탈리아제로 되어있습니다. 각방마다 분위기가 틀리기 때문에 계절마다 방을 바꿔서 숙박하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사요퓨전은 사진이 두개밖에 없네요, 다다미형과 일반형 두가지 입니다.

일본 다다미식 룸은 사진에 비해서는 약간 작습니다. 원래 비싸고 좋은 곳(?)일 수록 그 다다미 룸의 형태가 작다는 말(?)을 들었던 것 같은데... 사실인가요? ㅎㅎ 아시는 분 있으면 댓글 환영입니다.

사요 스타 컨트리 & 리조트는 골프라운딩 뿐만 아니라 휴양, 휴식시설로도 그 매력은 충분한 곳인 것 같습니다. 이곳 투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 주소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liberokwan.tistory.com/26
http://www.iseintour.co.kr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