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여행이야기

썍복이가 추천하는 여름 가족여행 휴양지 BEST 3

벌써 6월이 코앞에 다가와 있습니다. 발빠른 분들은 벌써 겨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그런 시기 입니다. 하지만 바쁜 업무, 바쁜 학업, 바쁜 가사로 인해 아직까지도 우리 가족 어디로 여행갈지 계획 못 세우신 분들을 위해서 준비한 포스팅입니다. 바쁜 일상에서나마 벗어나서 시원한 바다와 편안한 휴식처에서 보내는 힐링 타임 얼렁 준비하셔야겠죠?



에메랄드 바다와 세계가 인정한 선셋으로 유명한 코타키나발루



말레이시아 보르네오 섬에 위치한 코타 키나발루, 우리나라 말로 키나발루 섬(Kota). 고급형 휴양지로 몇년 전부터 허니문들에게 많이 알려진 곳입니다. 인지도 면에서는 괌/사이판, 세부 등에는 밀리지만, 해안가에 위치한 리조트, 에매랄드 바닷가, 그리고 그 무엇보다 아름다운 석양으로 쉽게 설명할 수 있는 곳이 코타키나발루 입니다. 


세계 3대 선셋이라고 하면, 산토리니, 피지섬, 그리고 마지막 하나가 코타키나발루 입니다. 최근에 아시아나 항공 이외에도 이스타 항공 등 코타키나발루를 방문할 수 있는 항공편들이 많아지면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6월달 30만원대 이스타 항공이용한 상품부터 아시아나 항공, 럭셔리 리조트 이용하는 상품까지 다양한 가격의 상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코타키나발루 해안가 전경


▲ 세계 3대 석양 중에 하나인 코타키나발루


▲ 찍으면 다 예술사진이라능...단 성능이 좀 좋을걸루...



▲ 코타키나발루에서 가까이 갈 수 있는 해양공원


코타키나발루에서 관광할 수 있는 아름다운 섬이 7개 있습니다. 툰구라압둘만 해상공원 투어를 많이 가게 되는데, 에매랄드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크루즈 투어나, 스노쿨링 등의 액티비티도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단, 해양공원으로 지정된 만큼, 무분별한 바다낚시 등의 행위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휴양지의 절대강자 괌/사이판


 


2013/12/29 - [썍복 여행정보/알뜰정보] - 쌕복이가 추천하는 겨울방학 해외여행지 BEST 5


괌/사이판은 부동의 휴양지 1위 지역입니다. 올인원, All inclusive... 이런 수식어가 붙는 괌/사이판 여행은 이국적인 해변과 바다를 배경으로 특급 리조트에서 보내는 한가로운 시간과 편리한 시설, 쾌적한 기후로 인기 만점! 특히 모 항공사 승무원들이 추천하는 가족여행지 1위에도 그 이름을 올리는 등, 특별한 이변이 없는한 가족여행, 태교여행 분야에선 그 위상을 계속 유지할 듯 싶습니다. 

게다가 미국령이기 떄문에 여자들이 좋아하는 면세점 쇼핑! 이것또한 빠질 수 없고요... 같이간 남자들은 어느 정도 각오는 하셔야 할 여행지 입니다. 

수요/공급의 원칙 들어보셨죠? 휴양지 해외여행을 떠올리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인만큼 이 곳을 즐기기엔 이번에 추천해드리는 여행지 중엔 단연 톱! 물론 비수기나 항공권 할인프로모션 등을 적절히 이용한다면 모르겠지만, 7~8월 여름방학, 여름휴가 기간엔 성인이 100만원은 훌쩍 넘어버리는 곳, 단 잘 찾아보시면 동반하는 아동(출발일 기준으로 만2세 이상~12세미만)은 반값 상품들도 있으니 꼼꼼한 비교 필수입니다.


▲ 쩅한 하늘과 이국적인 야외수영장 분위기, 여기가 천국


▲ 괌 비치 역시 맑고 투명한 그 자체


▲ 괌 힐튼 전경




실속 휴양지, 필리핀 세부


필리핀이라고는 전혀 생각되지 않는 이곳, 세부입니다. 괌/사이판이 벤치마킹이 될 정도로 많은 부분 공을 들였습니다. 게다가 대자연을 배경으로하는 다양한 액티비티는 조금 더 활동적인 매력을 주는 곳입니다. 일단, 바다가 가까이 있으니 호핑투어나 스노쿨링은 기본! 경비행기 투어, 테마파크, 시내 야경투어, 마사지, 국립공원 투어, 민속 전통공연 등 찾아가 보는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세부 베스트 중에 한 곳인 샹그릴라 리조트는 아이와 함께 여행을 계획중인 분들에게는 강력 추천리조트! 가격은 50~6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곳이라서 괌/사이판에 비해서 가격적인 부담도 상대적으로 덜 할 수 있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