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인터넷

PES2012 1.02버전 레전드 에디터, 기존 레전드 에디터 안되는 분들은 보세요

PES2012_BAL_Editor_1.02.rar

 

역시나 위닝(PES2012)입니다. 특히 레전드 모드의 발달은 축구팬으로서 일대기를 감상하는 듯한 기분이... 다만, 인생과 같이 기다림과 인내로 꾸준히 해야만 메시, 호날도 같은 선수가 될 수 있으나, 게임은 게임이므로 '레전드 에디터'를 검색해봤습니다.

검색되어 나온 요것들은 잘 살펴보니 1.0 또는 1.1 버전용 밖에 없었습니다. 어둠의 경로로 입수된 제 2012는 1.2버전.... 좌절할 수 없어서 외국 사이트 돌아다녀보니 온갖 유료다운, 광고클릭 등등의 험한 길을 헤쳐나가 겨우 다운완료. 공유합니다.

쭝궈 유저가 만든듯해서 중국어로 되어있으나 그닥 어렵지는 않습니다. 참, 에디터 실행전에 PES는 실행시켜줘야 합니다. 알죠?




알맞은 버전 선택하시고 동그라미 누르시면 게임 데이터가 로딩됩니다.






위의 탭메뉴 중에 두번째가 능력치입니다. 3번째는 포지션, 4번째는 특수능력관련 데이터입니다.
본인의 캐릭터 정보와 일치한 숫자들이 나오면 로딩이 성공된 상태입니다. 숫자 대조해보면서 바꿔보세요





위와 같이 과한 변경은 게임삭제를 불러올 수 있으니....(너무 재미가 없어지므로...) 아무튼 변경완료되면 아래 빨간 네모칸을 누르시면 저장이 되버립니다.





자.... 레전드가 되어보아요. 아니 이미 저정도면 레전드입니다.... 메시, 호날도 울고 가겠네요.
적당히 변경하셔서 하는걸 추천하고요, 오버롤은 시간진행을 시키시면 업데이트 되니 걱정마시와요.
그럼 즐건 PES~GOGO~!!